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라오스 밤문화" 검색 결과 : 게시판 6 / 게시물 209 / 21 페이지
  • 안녕하세요. 라오스 혼자 놀러갔다온 4학년 아재입니다. 이번에 실장님 통해서 총라오도 구경해보고 후기 남겼습니다. 라오스 비엔티안 여행 중에 총라오 구역을 한번 가봤습니다. 한국에서도 워낙 이야기가 많아서 궁금했는데, 직접 가보니 분위기가 확실히 다르더군요. 처음 갔던 곳이 누아였는데, 겉보기엔 조용하지만 안에 들어가면 현지 분위기가 제대로 납니다. 테이블마다 불빛이 은은하고, 여자 직원들이 먼저 다가와 친절하게 자리 안내해줍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맥주부터 위스키, 간단한 안주까지 있고 음식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크남자
    2025.10.11 15:38
  • 라오스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크게 고민했던 부분은 언어였습니다. 여행지를 정할 때부터 마음은 설레었지만, 현지에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을거란 생각을 못했습니다. 제가 영어도 안되서...;;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에코걸이였는데, 이번 여행을 다녀와 보니 정말 탁월한 결정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처음 상담을 진행할 때부터 세세하게 안내를 해줘서 신뢰가 갔습니다. 에코걸 하시면 단순히 통역만 도와주는 서비스가 아닙니다. 보통 남자들이 원하는 그 이상이었습니다. 실장님께서 공항 픽업부터 숙소 체크인, 현지 이동 수단까지 자…
    격정의밤
    2025.09.29 13:51
  • 사바이디 까암~ 라오스 인삿말이라고 푸싸오들에게 그렇게 교육받았습니다. 거의 교육을 넘어서 세뇌를 시키던 푸싸오들 이번 19일~22일까지 라오스 푸싸오들이랑 진짜 재미지게 놀았습니다. 실장님이 처음 안내해주셨을때... 푸싸오들 텐션 높아지면 한국사람 기를 꺾을 수 있다. 그러니 적당하게 노셔야지 여행의 별 탈 없이 지낸다. 무리하면 약 찾아서 먹는것도 힘들어서 여행이 망칠 수 있다 후기에도 보면은 실장님 칭찬이 있는데 왜 칭찬하시는지 알거같아요. 일단 디테일하게 설명도 잘해주시고 빠진 부분은 잘 설명도 해주셔서 일정간 큰 무리…
    밤문화죽돌이되겠네요
    2025.09.23 15:56
  • 형님들 안녕하십니까 한국과 동남아를 오가며 무역일을 하다가 유흥에 빠지게된 32살 아재입니다. 동남아 여행 밤의 유흥 대장은 역시 노래방만한게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번에 갔다온 업체는 똘이장군,보스가라오케 갔다왔습니다. 저번에 갑자기 일이 바뀌어서 라오스 갔는데 밤에 노래방 찾아보다가 똘이장군이 이름이 마음에 들어서 알아보니 여기 실장님께서 똘이장군도 안내 가능하다고 해서 안내받고 가봤습니다. 일단 외관은 그냥 건물에 입구는 똘이장군 써져있고 들어가보니 나름 인테리어는 잘 해놔서 그런지 한국의 노래방이랑 비슷합니다. 그렇다고…
    madkim
    2025.09.02 15:43
  • 안녕하세요 실장님~ 라오스 첫 해외여행을 아주 뜻깊은 시간으로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제가 밤문화 해외여행은 처음이라 사이트를 여러군데 돌아다니다, 라오스라는곳을 알게 되었고 후기를 보고 방문을 한 기억이 있습니다 ㅎㅎ 첫 후기를 적어 보겠습니다. 가장 기억에 남는 돈텔마마 가라오케!! 여기는 금액도 저렴하고 아가씨들도 많이 예뻤습니다. 라오스에 도착해 숙소 체크인 후 가라오케 초이스시간에 맞춰서 갔습니다. 방에서 기다리라고 하니 좀 긴장이되서 땀이 좀 났습니다. 밖에서 엄청난 구두소리와 함께 제 방문을 노크, 다음에 엄…
    뉴라마
    2025.04.08 13:25
  • 안녕하세요 실장님, 저번달 실장님 케어를 받고 아주 끈적~ 하게 놀다간 여행객입니다. 아직 라오스밤문화가 잘알려져있지않아 친구들을 데리고 오기 좀 그래서 혼자 약간 찍먹? 식으로 다녀갔었습니다. 결과적으로 말씀드리면,, 친구들을 데리고 올걸 후회를 했습니다. 비행기 값도 싸고, 밥값도 싸고, 저도 싸고..^^ 저는 라오스에 밤에 도착했습니다. 밤에 도착해서 실장님께 뭘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냥 쉬어야하나 여쭤봤는데, 그냥 쉬기에는 라오스의 밤은 길다고 해서 클럽에 갔습니다. 디플러스라는 클럽을 갔는데, 외관은 일단 합격…
    마음이
    2025.04.06 20:10
  • 동남아는 유흥의 메카. 베트남, 태국 뿐만 아니라 라오스에도 있다??! 저의 후기의 제목을 이렇게 적고 싶네요 ㅎㅎ 저는 동남아 유흥하면 베트남 태국만 생각했지 라오스는 전혀 생각도 하지 못했습니다. 근데 이런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뭔가 숨겨진 금은보화를 발견한 기분을 얻었습니다.. 여기 사이트에서 후기와 견적 문의를 하고, 실장님의 안내를 받아, 저는 라오스의 수도 비엔티안으로 갔습니다. 라오스에도 에코걸이 있다는 얘기를 듣고, 라오스 여자는 어떨지 흥분을 감출수가 없었습니다. 여기 라오스는 혼숙에 대한 단속이 좀 있…
    김동수
    2025.03.31 14:03
  • 인삿말이 사바이디?였나요? 진짜 클럽에서 제대로 황제놀이 즐겨봤네요. 확실히 물가가 너무 저렴해서 그런지 일정 기간동안 제가 생각했던 예산을 넘지 않았습니다. 라오스에서 클럽을 가니 한국인 버프를 제대로 받았습니다. 일단 라오스 도착하기에 앞서 많은 도움을 주신 라오스베스트 실장님. 감사드리고요. 젊은 나이에 라오스에서 손님 맞이를 해주시면서 케어도 정말 잘 받았습니다. 일단 실장님이 굉장히 잘 놀아서 그런지 저도 있는 내내 클럽 가면서 한번도 즐거움이 끊기지 않았습니다. 클럽중에선 디플러스 클럽이 제일 핫합니다. 물론 실장님이 다…
    김뚜룹
    2025.03.08 15:42
  • 동남아 오시면 다들 가이드 한다고 말씀들 하시는데 보통 가이드는 낮에 가이드를 지칭하는거라 가끔 다른분들이 밤에 가이드 해주는 사람 없냐고 물어보면 저는 에코걸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라오스베스트 후기 보시는 님들께서도 알다싶이 저녁에는 가이드가 아닌 동행(에코걸)을 많이들 하시고 계시는데요. 저도 라오스에서 처음이 아니지만 이미 여러번 에코를 해본결과 낮에는 그냥 푹 쉬고 밤에 에코걸을 하는게 훨씬 체력적으로도 부담이 덜되고 뜨거운 태양도 피하고 피부도 지킬 수 있어서 좋다고 느꼈습니다. 라오스에서 처음온 여행객들은 잘 모르…
    지금이청춘
    2025.03.04 16:07
  • 더운 라오스를 갔다왔습니다. 라오스 일정에서 딱히 뭘 하려고 정해놓고 간건 없습니다. 다만 푸싸오들이랑 질펀하게 놀아볼까 생각으로 돈이랑 몸만 챙겨서 캐리어도 없고 그냥 짧게 3박4일로 놀았습니다. 일단 푸싸오들은 한국인만 보면 신기한지 계속 쳐다보는게 있네요. 저희도 밀리지 않고, 쳐다보면서 서로의 시그널을 보냈습니다. 역시 처음에 총라오를 가봤는데 총라오는 대화가 조금 안통한다는점.. 영어 할줄 안다는데, 영어는 별로 그닥 발음도 이상하고, 새는것도 많고 그냥 푸싸오들 무조건 볼 수 있는 그런 조건인데라서, 대신 착석하면 돈 …
    갱스터
    2025.02.25 16:18

최근글


새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