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있습니다. 작성자 정보 젝키 작성 작성일 2025.08.26 15:45 컨텐츠 정보 122 조회 1 댓글 목록 관리 글수정 글삭제 답글 쓰기 본문 가라오케 3인 구성으로 해서 룸에서 놀고 애프터 해서 가면 인당 비용이 얼마정도인가요? 지불은 달러인가요? 혹시 원화 이체도 가능한가요? 관련자료 이전 숙박 문의올립니다. 작성일 2025.08.26 16:29 다음 에코 질문드려요 작성일 2025.08.26 14:10 댓글 1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2025.08.26 15:50 댓글내용 확인 답글 비밀글 입니다. Select File Upload File 목록 관리 글수정 글삭제 답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