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 문의요
작성자 정보
- 구타 작성
- 작성일
본문
2인 가라오케, 클럽 문의입니다.
가라오케 기준 2인으로 할 시 술은 어떻게 세트로 시키나요? 단품으로 시키는건가요?
보통 세트면 2인세트? 이런것도 있나요?
2차 비용도 같이 기재해주세요.
가라오케 기준 2인으로 할 시 술은 어떻게 세트로 시키나요? 단품으로 시키는건가요?
보통 세트면 2인세트? 이런것도 있나요?
2차 비용도 같이 기재해주세요.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