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스밤문화 견적문의

2인 문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구타 작성일 25-09-14 21:10 조회 116 댓글 1

본문

2인 가라오케, 클럽 문의입니다.
가라오케 기준 2인으로 할 시 술은 어떻게 세트로 시키나요? 단품으로 시키는건가요?
보통 세트면 2인세트? 이런것도 있나요?
2차 비용도 같이 기재해주세요.

댓글목록 1

최고관리자님의 댓글

최고관리자 작성일

최근글


새댓글